

계간 미스터리 특집
“게임으로서의 머더 미스터리는 19-20세기 영미권의 부유층이 저녁식사 자리에서 즐기던 놀이에 뿌리를 두고 있다. 손님에게 정보들이 적힌 설정서를 나누어주고, 각자 이야기 속 인물을 연기하며 대화를 통해 가상의 살인사건의 진범을 추리하는 유희. 이것이 당시 머더미스터리게 임이 진행되는 주된 방식이었다.“ - 계간 미스터리 2025년 봄호 옴니버님의 컬럼 중에서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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폐사의 머더 미스터리 레이블 다이브시어터의 시나리오 라이터 옴니버 작가님의 칼럼 <우리가 알지 못하던 추리 콘텐츠의 진화 ~한·중·일 3개국의 머더 미스터리 시장과 체험형 추리 콘텐츠의 전망~>이 계간 미스터리 2025년 봄호의 특집으로 실렸습니다.
해당 칼럼에선 동북아 3개국 머더 미스터리 시장의 발전 과정 등이 소개되고 있습니다.
계간 미스터리 특집
폐사의 머더 미스터리 레이블 다이브시어터의 시나리오 라이터 옴니버 작가님의 칼럼 <우리가 알지 못하던 추리 콘텐츠의 진화 ~한·중·일 3개국의 머더 미스터리 시장과 체험형 추리 콘텐츠의 전망~>이 계간 미스터리 2025년 봄호의 특집으로 실렸습니다.
해당 칼럼에선 동북아 3개국 머더 미스터리 시장의 발전 과정 등이 소개되고 있습니다.